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드림 크루즈, 생일 프로모션 진행

- 생일자 최대 30%할인, 무료 와이파이,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0:04]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드림 크루즈, 생일 프로모션 진행

- 생일자 최대 30%할인, 무료 와이파이,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5/15 [10:04]

▲ 사진=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드림 크루즈, 생일 프로모션 진행     © 드림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는 생일을 맞이한 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루즈 온 유어 버스데이(Cruise on your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크루즈 여행 중 생일을 맞이한 승객에게 크루즈 요금 최대 30% 할인, 크루즈 여행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생일 케이크 및 선실 데코레이션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중한 가족 및 연인에게 크루즈에서의 생일파티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드림 크루즈는 15만톤급 최신식 초대형 크루즈 선박 겐팅 드림호와 월드 드림호 그리고 2019년 새롭게 런칭한 익스플로러 드림호까지 총3척의 최신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 홍콩, 광저우와 싱가포르 그리고 호주,뉴질랜드를 모항으로 하는 2박-21박의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선내에는 다양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바, 워터슬라이드, 미니골프, 암벽등반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매일 밤 화려한 쇼가 펼쳐지는 조디악씨어터가 있어 지루할 틈없는 특별한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드림 크루즈 탑승 시 아시안 스타일의 진심 어린 환대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드림 크루즈의 첫 번째 선박이자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호는 친환경적인 자연환경으로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는 인도네시아 빈탄 섬, 그림과 같은 항구도시 말라카 등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2박-5박의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 
 
또 다른 선박인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는 2박 해상 주말 크루즈와 홍콩에서 출발하여 일본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기항하는 5박 크루즈 뿐만 아니라 베트남 다낭, 하롱베이, 필리핀 마닐라, 보라카이 등 3개국 1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다양한 일정의 5박 크루즈를 제공한다. 
 
드림 크루즈의 세 번째 최신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호는 아시아를 넘어서 시드니, 오클랜드 등을 모항으로 하는 7박-21박의 호주, 뉴질랜드, 테스메이니아 크루즈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혜의 자연을 편하고 즐거운 크루즈로 즐길 수 있어서 호주/뉴질랜드를 크루즈 일정을 찾던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일정이다. 
 
생일 프로모션은 각 선박의 19년 12월 31일까지의 출발 일정에 한해 제공한다. 생일자를 포함하여 2인 이상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생일자는 반드시 크루즈 여행기간 내에 생일이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월드 드림호와 겐팅 드림호 2박 발코니 선실의 식사, 공연, 선내 다양한 시설 이용 등 모두 포함된 금액이 인당 약4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익스플로러 드림호의 시드니 출발 7박 일정의 경우 발코니 선실 기준 인당 약 85만원 선에 예약 가능해 생일 맞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절호의 기호라 할 수 있다. 
 
이번 생일은 편안한 숙박과 수준 높은 식사 그리고 진심 어린 고객응대 서비스가 제공되는 드림 크루즈와 함께 떠나 보는 어떨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여 바다 위에서 잊지 못할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드림 크루즈 웹사이트 혹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