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창립 70주년 기념 캠페인 “SHARE YOUR STRIPES” 진행

- 아디다스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17 [09:57]

아디다스, 창립 70주년 기념 캠페인 “SHARE YOUR STRIPES” 진행

- 아디다스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5/17 [09:57]

▲ 사진=모델 손흥민     © 아디다스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아디다스 탄생 70주년 기념,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3개 이상 제품 구매시 33% 할인 혜택
- 일주일간 만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누는 아디다스만의 특별 캠페인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3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SHARE YOUR STRIPES’ 캠페인을 진행한다. 

▲ 사진=모델 베컴     © 아디다스 제공


이번 ‘SHARE YOUR STRIPES’는 1948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아디다스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며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아디다스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캠페인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심볼 삼선에 맞춰 3개 제품 이상 구매시 33%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 400여 개 아디다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정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그동안 아디다스 제품의 구매를 미루고 있었던 소비자들은 여러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만날 수 있다. 

▲ 사진=모델 메시     ©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아디다스가 70주년을 맞아 아디다스의 세계적인 트레이드 마크인 삼선으로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개의 선으로 상징되는 아디다스만의 특별한 이번 캠페인을를 많은 이들이 함께 나누고 즐기는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독일에서 1948년 만들어졌으며, 1년 후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Three Stripes)을 상표로 등록했다. 아디다스는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선수들에게 최첨단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4차 산업을 리딩하는 동시에 세계 환경 문제 해결을 선도하는 스포츠 브랜드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저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