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 우수제휴사로 선정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17 [10:44]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 우수제휴사로 선정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5/17 [10:44]

▲ 사진=렌터카 배달앱 '카플렛'     © 카플렛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 앱, ‘카플랫’이 사용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KN 렌터카’를 우수 제휴사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약 300개 제휴사와 함께 하는 ‘카플랫’은 차량 안전 진단, 직원 서비스 친절도 등 ‘카플랫’만의 검증제도를 통해 제휴를 맺고 있으며, 분기별로 선정되는 우수제휴사는 ‘예약 누락률, 배차 지연율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2019년 1/4분기 카플랫 우수 제휴사 ‘KN렌터카’는 카플랫의 전국 약 300여개 제휴사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카플랫 우수 제휴사 정보는 6월 업데이트되는 카플랫 앱을 통해 렌터카 예약 시,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사용자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렌터카 정보를 지속해서로 제공할 예정이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빌리고 싶은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6월 카셰어링과 월 구독 렌터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20일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현재 신규회원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카플랫 이벤트 및 차량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플랫’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카플랫은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편리한 이동수단’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플랫 개요 
플랫의 모바일 앱 카플랫은 지역 중소 렌터카 업체와 고객을 연결하고 렌터카를 집 앞까지 배달하는 모바일 렌터카 예약 서비스다. 2016년 모바일 최초로 렌터카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